책임의 한계 와 법적 고지

본 사이트에서 제공하는 정보와 서비스는 "있는 그대로" 제공되며, 어떠한 명시적 또는 묵시적인 보증도 하지 않습니다. 이용자는 본 웹 사이트에서 제공하는 정보와 서비스를 이용함으로써 발생하는 모든 결과에 대해 스스로 책임을 져야 합니다.

본 웹 사이트에서 제공하는 정보와 서비스는 일반적인 정보 제공을 목적으로 하며, 법적이나 의학적으로 자세한 정보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이용자는 해당 분야 전문가의 조언이나 의견을 듣는 것이 좋습니다.

본 웹 사이트에서 제공하는 정보와 서비스를 이용함으로써 발생하는 직접적, 간접적, 부수적, 징벌적, 파생적인 손해에 대해 본 웹 사이트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본 웹 사이트에서 제공하는 정보와 서비스를 통해 이용자가 접속하는 외부 사이트의 내용, 제품, 서비스의 정확성, 저작권 준수, 적법성, 도덕성 등에 대해서도 어떠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튜토리얼 등의 정보는 해당 소프트웨어나 운영체제의 버전, 업데이트 등에 따라 인터페이스나 명령어가 달라질 수 있으며, 따라서 이용자는 해당 정보가 본인이 사용하는 버전과 일치하지 않을 경우 참고 정도만 하시길 바랍니다.

본 웹 사이트의 모든 자료와 서비스에 대한 저작권은 본 사이트의 운영자에게 있으며, 이를 무단으로 복사, 배포, 전송하는 것은 금지됩니다. 더 알아보기

본 웹 사이트의 모든 자료와 서비스는 대한민국의 법률에 의거하여 보호되며, 이용자는 본 웹 사이트와 관련된 모든 법적 문제에 대해 대한민국 법률을 준수해야 합니다.

By EZ

Update 2021 01 23